img

브랜드페이지8푸드 홍보NEWS

    

[팔색]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 받는 삼겹살 고기집 프랜차이즈는? _ 14/11/27

9ca2e49ce83ec5b7e5412eb136307080_1439182

삼겹살체인점 '팔색삼겹살', 브랜드 특유의 메뉴 갖추고 있어 시간이 지날 수로 고객층 증가 

 

고깃집은 가장 경쟁이 치열한 외식업종으로 분류되곤 한다. 

소비층의 저변이 넓은 만큼 고깃집 창업시장에 뛰어드는 경쟁자들이 많다. 

이는 결국 경쟁을 야기한다. 현재도 고깃집은 선호하는 창업아이템 1,2순위에 꼽히고 있다. 

 

이러한 경쟁시장의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고깃집도 많다.

하지만 대부분 반짝 인기에 그치고 많다. 

예를 들어 삼겹살의 경우, 이색적인 조합을 내세워 색다른 삼겹살이 시장에 나왔는데, 현재는 찾아보기 힘들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삼겹살은 어떤 것일까? '팔색삼겹살'이 선보인 8거지 맛의 삼겹살이다.

'팔색삼겹살'은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차별화된 퀄리티와 서비스, 이색적인 전략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8 가지 맛으로 즐기는 삼겹살의 높은 퀄리티는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삼, 와인, 솔잎, 마늘, 허브, 커리, 된장, 고추장 등 8가지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가미해 색다른 맛을 창조한 삼겹살은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맛과 품질로 인해 단골고객층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반짝 인기를 끌다가 금방 식어버리는 다른 삼겹살 메뉴와는 확실히 대비되는 모습이다. 

 

현재 '팔색삼겹살' 가맹점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부분에 주목을 하고 있다.

특별한 메뉴 경쟁력으로 인해 장수 창업이 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것이다. 

또한 한상 메뉴를 주문하면 커다란 전골 냄비에 푸짐하게 나오는 해물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이러한 부분은 단골고객들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고깃집창업 브랜드 '팔색삼겹살'의 관계자는 "천편일률적인 삼겹살전문점과 달리,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실제로 전국에 위치해 있는 '팔색삼겹살' 매장들은 경기 및 계절 그리고 유행 변화에 크게 영향 받지 않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기간 운영이 가능한 효자 아이템이라는 입소문까지 타면서 외식창업 시장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날짜 : 2014/11/27 디지털 타임즈]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