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브랜드페이지8푸드 홍보NEWS

    

[팔색] PC방에서 일품 샌드위치와 핫도그까지…'결합형 매장' 인기 _ 14/02/20

최근 유통업계에 결합형 매장이 늘어나고 있다. 

한 곳에서 식사와 디저트는 물론 문화 등 다양한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카페 리맨즈' 컬렉션 키친은 

간단한 브런치부터 식사와 디저트, 차를 매장에서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카페다. 

 

이국적이면서 아늑한 매장 분위기와 함께 기존 다이닝 카페보다 가볍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디저트·브런치 뿐 아니라 생과일을 통째로 갈아 만든 리얼 에이드 음료 등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 

특히 젊은 층들에게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3c67fd33bac2c81739e14dce803ff005_1438844
 

8가지 색, 8가지 맛을 즐기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팔색삼겹살'은 매장 내 커피 전문점이 있다.

이 업체의 종로점 경우 '카페8' 이라는 커피 전문점이 함께 있어 여성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매장 내부에 커피전문점을 도입,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고품질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의 커피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단순히 인터넷 게임만을 즐기는 장소가 아닌

 카페와 편의점 등과의 결합을 통해 멀티펑션 플레이스로 진화하고 있는 곳도 있다.

 

'라이온PC스튜디오'는 '디지털 카페 스튜디오'를 표방하며 PC방 전체를 카페로 바꾼 인테리어를 적용했고

 뉴욕·빈·런던·프라하·파리·도쿄 등 세계 주요도시를 테마로 설계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 수제 샌드위치와 머핀이외에 'STEFF핫도그'와 제휴를 맺고 PC방 안에 핫도그 매장을 들이는 등

다양한 카페 스튜디오를 실현하면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고객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외식업체나 카페, 각종 매장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변화는 새로운 수익구조를 창출할 수 있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준다. 

이로 인해 고객층도 넓어져 매출을 향상시키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날짜 : 2014/02/20 메트로]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