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입맛 사로잡고 있는 삼겹살전문점 ‘팔색삼겹살’ 등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
가수 싸이의 열풍이 예사롭지 않다.
빌보드 2위에 등극하고, UK차트를 점령하더니 이제는 수만 명의 프랑스인들이 플래시몹에 참여하는 일까지
벌어지고 있는 것. 그야말로 한류의 저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한류의 정점을 찍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 문화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과 애정은 비단 음악 콘텐츠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영화나 드라마는 이제 한류의 또 다른 대명사가 되고 있고, 자동차, 가전, IT 등 각종 산업 분야에서
코리아의 명성이 하루가 다르게 굳건해지고 있다.
그리고 이 같은 한류 열풍은 음식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해외 사이트에서 진행된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을 묻는 질문에 우리 국민들도 생각지 못한 다양한 메뉴들이
랭크 되어 있고, 이 같은 한국 음식을 먹기 위해 한국행을 선택하는 열혈 한국음식 마니아들도 적지 않다.
수많은 한국음식 가운데 외국인들이 유독 사랑하는 메뉴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삼겹살이다.
삼겹살은 실제로 외국에서는 거의 판매가 되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낮은 부위였으나,
한국에서의 열풍이 번지면서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인들의 상당수는 상추 쌈과 함께 먹는 삼겹살 맛에 반해 고국으로 돌아가서도
한인마트를 찾게 될 정도라고 한다.
이처럼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까지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삼겹살을
훨씬 다양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인삼, 와인, 솔잎, 마늘, 허브, 커리, 된장, 고추장 등
여덟 가지에 이르는 삼겹살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고깃집창업 브랜드 ‘팔색삼겹살’이 그 주인공이다.
인기창업아이템 ‘팔색삼겹살’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와 선택폭이 다양한 화려한 세트 메뉴,
부담 없는 가격대가 조화를 이루며,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삼겹살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 오픈한 ‘팔색삼겹살 구리점’의 경우 수도권에 오픈했음에도 인근 서울에서도 찾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팔색삼겹살’ 관계자는 “국내 고객은 물론이고 외국인 고객들에게까지 사랑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메뉴 개발과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날짜 : 2012/11/07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