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전문점 콩불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콩불은 돼지고기에 매콤한 소스와 콩나물을 접목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외식 브랜드 업체다.
‘새롭게, 새 마음가짐으로 새 옷을 입었다’라는 전략으로 스테디셀러 메뉴 ‘콩불’을 제외한 모든 메뉴를 리뉴얼하고
신메뉴를 도입해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탈바꿈했다.
기존 돼지고기를 주 메뉴로 다뤘던 콩불은 30, 40대를 위해 소고기를 도입한 ‘달달소불고기’로,
오징어를 주재료로 한 ‘오삼콩불’은 각종 해물을 추가해 풍부한 맛을 더하며 ‘해물불고기’로 재탄생해 메뉴의 식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치즈를 결합한 ‘치즈콩불’과 면, 고기, 햄 등이 어우러진 신개념 면요리 ‘면볶이’를 새롭게 선보이며
10, 20대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콩불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이해 콩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이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콩불의 새롭고 다양한 이미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콩불,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기업, 외식프랜차이즈, 콩나물불고기, 불고기전문점, 론칭10주년, 메뉴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