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로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이다.

전문가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어 올해도 전년 대비 매출 증가를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외식프랜차이즈 팔색삼겹살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외식 기업 8푸드의 대표브랜드인 팔색삼겹살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은 1만원, 3만원, 5만,10만원으로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팔색삼겹살의 대표메뉴는 팔색600g한상으로 8가지 삼겹살을 한번에 맛 볼수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진출하여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 8가지 숙성된 소스는 돼지고기에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주는 식재료로 만들어져 건강에 좋은 삼겹살로 유명하기도 하다.

팔색삼겹살 관계자는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팔색삼겹살을 더욱 가까이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었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을 만나도록 노력할 것이며 끊임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팔색삼겹살의 카카오톡 모바일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외식프랜차이즈 팔색삼겹살(www.palsaik.com)를 통해 가능하다.